본문 바로가기

공간디자인

매장인테리어,가게 입구에서 부터 시선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와이앤디자인

 

 

물건을 팔아야 하는 상업공간의 경우, 무엇이 가장 중요할 까요?

 

 

상업시설의 경우 지나가는 손님이나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의

 

시선을 0.1초내로 사로 잡아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독특하고 특이하기만 해서될까~???

 

아니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항입니다.

 

명품브랜드, 눈에 띄는 보세매장, 음식점등을 유심히 살펴보면

 

답이 있습니다.

 

명품브랜드의 경우 로고와 매장의 외부 디자인을 부각하여 

 

무엇을 파는 곳인지 이곳이 무엇을 하는 곳인지를 손님으로 하여금 알 수 있게 하고 있으며,

 

눈에 띄는 보세매장의 경우에는 로고 보다는 이 매장이 무엇을 판매하는 곳인지를 부각합니다.

 

 

 

브랜드의 경우 매장디자인의 메뉴얼이 존재해서

 

전세계 어디를 가든 로고를 보지 않아도

 

이곳이 어느 매장이며 무엇을 판매하는 곳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하여,

 

윈도우 쪽에 제품의 진열보다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부분을 내세워 홍보하는 쪽으로

 

디자인을 많이 합니다.

 

 

그외에 일반 매장의 경우 외부 디자인부터

 

약간의 독특함을 주어

 

무엇을 판매하는 곳인지에 대한

 

정보를 주는 것에 초첨을 맞추게 됩니다.

 

 

 

구글써치.

 

 

이렇나 독특한 외관에 시선을 사로잡은 후

 

바로 이곳이 무엇을 하는 곳인지에 대한 정보를 바로 줄 수있어야 합니다.

 

상업공간은 예쁘고 멋있기만 해서는 안됩니다.

 

얼마만큼 매출을 올리는데 기여를 할 수가 있는가를

 

생각하면서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명품과 보세의 특징을 적절히 잘살려

 

나만의 사업장을 YND 디자이너들과 함께 작업해 보시면 어떨까요?

 

상담전화 : 031. 442. 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