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파트 인테리어, 셀프(직영)인테리어 코칭현장

YND

 

 

신혼부부의 꿈의 공간을 코칭하다.

 

 

 

오늘의 코칭현장은 신혼부부의 아파트현장입니다.

신혼부부가 곧 결혼을 하시고 꿈을 키워가실 아파트입니다.

요즘 분들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10년이상 세월을 보낸 저로서도 정말 믿지 못 할 감각과

열정을 가지신거 같습니다.​

^^ㅎㅎㅎ

이번 코칭 때는 지금 생각하고 계신 디자인 컨셉에 관한 부분과 공사시 주의해서 해야할 곳, 공사 방법등등을

이야기 해드리고 왔습니다. 다음 주 부터 공사를 시작하신다고 하니 저도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코칭해

드렸네요~

셀프인테리어로 진행하시는데 일부는 직접 DIY로 진행하시고 나머지부분은 작업자분들을 불러서 공사를

하신다고 합니다. 어제 말씀하신 멋진 공간을 만드시길 기도할께요~ㅎㅎ​

코칭하고 온 현장의 사진입니다. 주인분들의 양해를 구하고 올리네요~^^​

 

 

 

현관에는 타일 덧방과 신발장 리폼을 말씀드렸습니다.비용도 아끼고 원하시는 디자인과 접목이 가능하기때문이죠~^^

 

주방에 냉장고장과 세탁실이 붙어 있어 공간이 나오지를 않아 이곳은 다른 수납용도로 코칭해 드렸습니다.

 

들어오는 벽면 부분에 아트월을 생각하셨는데 공간을 보니 조명효과+선반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아파트 지어질때의 문을 그대로 사용하셔서 문 교체를 원하셨는데 상태가 좋아 비용도 줄일겸

리폼을 추천드렸습니다.하는 방법도 알려드렸죠~ㅎㅎㅎ


 

붙박이 장은 없애고 화장대를 놓을 것을 추천드렸더니 좋은 아이디어라고 아이처럼 좋아하셨던 모습이 생생하네요~

 

주방옆 붙박이 장인데 무을 없애고 오픈 선반을 추천드렸습니다.

 

가장 신경 쓰셨던 화장실 부분~!!!

컨셉을 잡고 계셔서 이미지를 보여 주셨는데

이 공간과는 어울리지를 않아서 조금 다른 방법을 제안드렸습니다.


 

화장실 천정도 요즘 많이 하는 돔천정을 말씀하셨는데 그보다는 원목처리를 하는것이

분위기상 더 맞을 것다고 조언드렸습니다.

비용도 잘만 스케쥴 짜면 많이 비쌀것 같지 않고 해서 말이죠~^^


 

샷시는 교체하고 싶다고 하셨지만, 제가 봤을 때는 상태도 좋고 해서 교체보다는

데코레이션을해서 꾸미는 것으로패스~!!!


 

거실이 좁아 일반적인 거실 형태보다는 주방을 확장하는 듯한 형태를 띄는 응접실 형태로 방향을 제시해 드렸습니다.


 

세탁실을 꾸미지만 썰렁한 베란다가 아닌 따뜻한공간으로 코칭~~!!!

생각하고 계신 공간에 조금만이라도 전문가의 시선이 가미되면 비용도 아끼시고

 

보다 완성도 높은 셀프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매장과 같은 상업시설을 준비하는 분들께서도

 

셀프(직영)인테리어를 준비하신다면

 

저희 와이앤디자인의 디자이너들과 상의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과 보다 많은 공간을 보며 이야기 나누면 좋겠습니다.

 

 

 

상담전화: 031. 442. 7770